mystery

충격적인 공포의 몽골리안 데스웜 사진

유앤아이의 뉴패러다임 2009. 7. 24. 21:15

아래는
공포의 몽골리안 데스 의 충격적인 사진들입니다.
Mongolian Death Worm(몽골리안 데스웜)은 고비 사막에 살고 있으며 지나가는 낙타나 동물을 잡아먹는 초대형 지렁이입니다.

그리고 워낙 사나와서 사람도 자주 공격 한다고 알려지고 있는 거대 지렁이 생물입니다.원래 크기는 1.5미터 라고 하나 초대형 10m 이상이 관측되도 한다.

고비 사막(Gobi Des)은 몽고와 중국의 경계선에 위치하고 있으며 몽골고원 내부에 펼쳐진 사막이다. 고비사막은 공룡화석의 보고지로서 알려지고 있으며 1922년에는 프로토세라톱스의 뼈와 공룡 알들이 발견되었고, 1960년대에는 벨로시랍터와 프로토세라톱스 공룡을 한 마리씩 발견했으며, 1992년에는 날지 못하는 새의 친척인 최초의 모노니쿠스가 발견되었다.

여기에서 몽골리안 데스웜이 발견 된다고 해서 이상할것이 전혀 없는 살아있는 자연의 보고가 아닐까 싶다.

           몽골리안 데스웜의 골격 예상도

또한 고비 사막은 암석으로 이루어진 사막이며 많은 동.식물이 살고 있는 곳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염소.양.소.낙타등 많은 동물들이 사육되고 자라고 있는 곳이다.
그리고 실크로드의 한 길목이다.

이 몽골리안 데스웜은 짧은 우기기간에는 모습을 자주 나타내나 그 외에는 이 거대 지렁이의 모습이 잘 포착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국 탐험대등 수많은 조사들이 이루어졌으나 아직까지 그 실체를 밝히지 못했다.
지금도 몽골의 유목 민족들의 이 미스터리한 존재를 보고 있고 또 믿고 있다.

              무시무시한
 몽골리안 데스웜의 상상도        

      다른글 보기